지회소식

브릴리언스팀, 전북지장협 정읍지회에 물품 후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0회 작성일 25-03-27 12:58

본문

[전북=소셜포커스 문남기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 정읍시지회는 26일 글로벌기업 브릴리언스팀과 신태인파출소로부터 250만원 상당 물품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이들은 라면 20박스를 후원하고, 장애인쉼터 조성공사 일손도 도왔다. 후원물픔은 장애인쉼터와 지역 장애인가구에 고르게 나눠줄 예정이다.


미국에 본사를 둔 브릴리언스팀은 사업적 성공에 머무르지 않고 공익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특히,아프리카를 포함한 빈곤 국가 등지에서 공익사업을 전개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있으며, 올해부턴 한국운영센터를 설립해 운영 중이다.


또, 매년 회사 수익의 20%를 공익사업에 사용하는 것을 추진하고 있으며, 소셜미디어를 통해 구호물품 및 봉사이야기를 공유하여 사회적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 있다.


최규상 신태인파출소 소장은 “장애인 분들이 편하고 쉴 수 있는 장애인쉼터를 조성할 수 있어 너무 뜻깊게 생각하며,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하게 생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송현 지회장은 “언제나 장애인을 위해 늘 노력해주시고, 지속적으로 후원 및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계신점에 장애인을 대표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출처 : 소셜포커스(socialfocus)(https://www.socialfocu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